CAFE

◈ 뜰안 산행방 회계

6월 20일 횡성 호수길

작성자운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12

*함께한 친구
방원,동화,현순,구재,강구자,연이
수중이,수정,로사,영희,햇빛,러버
봄꽃,진달래,방울새,빛나
운정,영수~18명

*회비~1,135,000원
45,000×18명=810,000원
영순,개나리 친구님 입금 후 불참
당일 취소로 산방 기금으로 찬조가 됩니다
(두 친구님 함께 하지 못해 서운합니다)
현순 친구님 5,000원 찬조
뒷풀이 회비 20,000×16명=320,000원
(영수,총무 회비 면제)
810,000+320,000+5,000
=1,135,000

♤지출~1,155,800
*콩떡 50,000원
*마트 24,800원
*횡성 대흥식육점 724,000원
*유부우동 7,000원(로사 나홀로 식사)

영수증 없음
*차량 350,000원

1,155,800-1,135,000=20,800원
마이너스 20,800원

※이월 2,613,071원
2,613,071-20,800=2,592,271원

※총잔액₩2,592,271원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
밤새 요란하게 내리는
빗소리에 잠을 설치고
4시에 일어나
수육을 삶고
오징어를 데치고
배낭을 꾸려 밖을 나오니
하늘엔 먹구름이 가득하고
약한 비가 내리고 있다
☂️
오늘은 금대봉 야생화를 만나러
가는 날인데
이렇게 하염없이 비가 내리니
걱정스런 마음으로
남편 차를 타고 천호로 이동 중에
태백산국립공원 사무소에서
문자가 왔다
호우주의보 발효에 따라
탐방로가 전면 통제가 된다고
에구머니나
염려가 현실로
☂️
어쨌거나 군자에서 출발을 해서
천호에서 18명이 탑승
일단 출발을 해
여기 저기 가볼만한 곳을
알아본 후
최종적으로
비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걷기좋은
횡성 호수길을 걷기로 하고
빗속을 달려간다
빗방울이 굵지 않아
다행이다 싶다
비오는 날만 볼 수 있는
풍경을 그려 보지만
마음은 무겁기만 하다
☂️
달리는 동안
먹거리를 나누어 먹으며
수다를 떨며 간다
휴게소에 한번 들리고
망향의동산 주차장에
9시 45분에 도착을 했다
이렇게 비가 계속해서 내리는 날에도
단체로 찾아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
횡성호는
횡성댐으로 인해 생긴 인공호수다
매표소에서
입장료 1인 1천원의
입장료가 있지만
횡성관광상품권으로 환급 해 주니
사실상 무료이다
☂️
호수길을 들어서니
발바닥 모양에
호수에 물들다
글귀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
그런데 비는 그칠 기미가 전혀 없다
원하든 원치않든
하늘에서 내리는 비는
피할 수 없다
피할 수 없음 즐겨라는
말을 되새기며
비오는 날에만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니
물론 비가 안 오면
정말 좋겠지만
비가 와도 우리는 즐겁다
그런데 좀 불편 할 뿐이다
☂️
비가 제법 내린다
나는 비가 좋다
다른 친구들도 비가 좋단다
집에 있는 것 보단
나오기를 참 잘 했단다
모두다 즐기며 걷는다
예쁜 조형물도 많아
사진 찍는 재미도 있다
☂️
호수의 물색은
호수의 방향에 따라 다르고
6월의 비는 숲을 더욱 짙게
만들어 주고
나뭇잎에 떨어지는 빗소리와
흙 내음 풀 내음
음~
정말 좋다
정말 행복 하다는 친구의
활기찬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이 전해지는 호수 산책길은
오르막 코스가
거의 없는 평탄한 코스이다
☂️
걷는 내내 호수면의 물결이
세월따라 켜켜이 만든 무늬는
자연만이 그릴 수 있는
자연 속의 그림을 보면서
오솔길 따라 걷고
쉼터를 만나면
먹고,마시고
노래도 부르고
볼거리도 많으니
쉬엄쉬엄 쉬어가는 시간
☂️
추적이는 빗소리를 들으며
비닐 천막에서
즐기는 점심 시간
불편함 속에서도 즐기는 우리들
별것도 아닌 것에
까르르~
까르르~웃으며
호수를 걸어나와
☂️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을 찍으며
비오는 날의
호수에 물들다
마무리를 한다
☂️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에도
귀찮음을 마다않고
아침 일찍 집을나와
비오는 날의 특별한 풍경에
감동하며
2만보 이상을 걸었던
오늘 하루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으리라
☂️
비에 젖고
땀에 젖은 보람찬 하루의 보상으로
횡성 한우로 마무리를 하고
4시 55분에 서울로 출발하여
휴게소 한번 들리고
6시 35분에 천호에 무사히 도착
오늘도
수고한 동화 대장님,방원 지기님
그리고 빗길 안전운전에 수고한
영수 친구님 고생이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6 new 그림같은 호수 풍경에
    비가 와도
    즐겁고 행복했던 트레킹에
    함께한 햇빛 친구님
    다음 산행에서 만나요~^^
  • 작성자봄꽃 이영춘 | 작성시간 12:33 new 우중에도 울 친구들 즐겁게 결산보고 까지 총무님 수고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7 new 함께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
    우리 아프지 말고
    오랫동안 함께 하자구요~
  • 작성자수정 | 작성시간 12:41 new 빠름~빠름~
    결산까지 신속하게
    살림하시느라 수고많으신 총무님
    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48 new 여성 대장님 오랜만에 함께 해서
    든든 했답니다
    자주보면 좋은데
    건강 조심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