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새싹반

매실청 담았어요~

작성자새싹반 조성옥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초록색 상큼한 매실을 씻어 매실청을 담궜어요~
매실을 씻으며 모양도 관찰하고 향기도 맡아보았어요^^


손에 닿는 시원물이 기분좋았어요~



매실 냄새도 맡아보았어요~


매실을 씻으며 참방 참방 물놀이도 했어요~



매실을 씻어 잘 말린 후 매실청을 담았어요~
먼저 매실을 모두 유리병에 담아요~

매실을 유리병에 다 담고
설탕을 솔솔 뿌려 주었어요~


매실이 보이지 않도록 설탕을 뿌리고
뚜껑을 닫아 그늘진 곳에 보관한 후
백밤 자고 맛있는 매실차를 맛보기로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