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새싹반

한밭도서관에서 그림책놀이 했어요~

작성자새싹반 조성옥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0

세번째 그림책놀이를 하러 한밭도서관에 갔어요~



이번 그림책놀이는 원장선생님께서
'달님을 빨아버린 우리 엄마' 동화를
새싹이들과 함께 봐 주셨어요~


동화에 나오는 빨랫감 도안을 색연필로 꾸몄어요~



꾸미기를 한 빨래들을 빨랫줄에 널었어요~



빨랫줄에 모든 빨래들을 다 널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