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새싹반

바깥놀이터에서 물모래 놀이했어요~💦

작성자새싹반 조성옥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1

바깥놀이터에서 물모래 놀이를 했어요~

처음하는 놀이라 물과 모래를 탐색하며
조심히 놀아요~^^

소꿉놀이 그릇으로 물이 담긴 흙을 담아 내요~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도 시원해요



물을 받아 옮겨요~



중장비 자동차로 물을 퍼내는 공사도 해요~


이제 슬슬 신발을 벗는 새싹이들이예요~


물모래 놀이는 맨발이 최고지요~!



철푸덕 앉아 놀이하는 새싹이들이예요~^^


우리 새싹이들 오늘의 놀이가 밑거름이 되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재윤맘/26새싹반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