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새싹반

단오 놀이~^^

작성자새싹반 조성옥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1


단오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에
농작물이 잘 자라고 가족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명절로
우리새싹이들도
올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단오를 보냈어요~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며
수박부채를 만들어
친구들과 바람을 불어주며 시원하게 놀았어요~



쑥떡을 만들어 점심식사시간에
매실차와 맛있게 먹었어요~



강당에서는 전통놀이 한바탕 신나게 놀았어요~

투호놀이와 비석치기



팔씨름, 돼지씨름


사방치기, 돼지몰이


판재기와 산가지놀이


구슬치기, 공기놀이


우리 새싹이들
단오를 시원하고 즐겁게 보냈으니
올 여름 무탈하고 건강하게 지내며
무럭무럭 자라날 것입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지우/26누리,윤지섭/26새싹 | 작성시간 26.06.22 new 늘 느끼지만 새싹이들 이라는 말 너무 귀여워요 안그래도 귀여운 애들이 더 귀엽게 느껴지는 매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