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에
농작물이 잘 자라고 가족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명절로
우리새싹이들도
올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단오를 보냈어요~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며
수박부채를 만들어
친구들과 바람을 불어주며 시원하게 놀았어요~
쑥떡을 만들어 점심식사시간에
매실차와 맛있게 먹었어요~
강당에서는 전통놀이 한바탕 신나게 놀았어요~
투호놀이와 비석치기
팔씨름, 돼지씨름
사방치기, 돼지몰이
판재기와 산가지놀이
구슬치기, 공기놀이
우리 새싹이들
단오를 시원하고 즐겁게 보냈으니
올 여름 무탈하고 건강하게 지내며
무럭무럭 자라날 것입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