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누리반

누리반의 감자캐기 체험~🥔

작성자누리반 김혜림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1

오늘은 무수천하마을에 가서 감자를 캐고 왔어요


비가와서 못가면 어쩌나~ 땅이 질면 어쩌나~ 걱정이 무색하게 잘 다녀왔어요





감자밭에 가니 감자가 여기저기서 반겨주었어요





호박이랑 옥수수, 콩, 상추 등등 다양한 작물도 심겨져있었답니다




감자밭에서 가장 커다란 감자~ 가장 작은 감자도 찾아보며 놀이했어요




동글동글 작은 감자도 커다란 주먹감자도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넓은 밭에 있으니 우리 누리반 친구들도 감자같이 작아보여요~




평소에 만나보지 못하는 다양한 작물들을 밭에 가서 만나니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우리 식탁에 오는 음식이 이렇게 땅에서 자란다니~
너무 신기해요







이제 본격적으로 감자를 캐러 가보았어요~





호미로 살살 파니 감자가 데굴데굴 나와요





커다란 감자보다 손톱같이 작은 감자를 더 잘 찾아내는 누리반 어린이들이었어요 😂






내가 찾은 감자는 바구니에 쏙 담아 넣어주었어요






열심히 감자캐고 돌아가는 길~
땀이 뻘뻘 났어요







그래도 직접 땀흘리며 캔 감자를 한아름 가져가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수확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감자캐기 체험이었답니다




집에서 함께 맛있는 감자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리반 허아린 | 작성시간 26.06.20 감자캐온걸로 저녁에 요리해서 같이 먹었어요!!🥔👍 날씨더운데 선생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