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5월 5일은
태양의 기운이 가장 쎈 단오였어요☀️
단오에는
수레바퀴 모양을 찍은 떡을 만들어 먹기도 하고
부채를 선물하며 더위를 팔기도 한다고 해요
또 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며 나쁜 기운을 없애고
씨름 또는 그네타기의 놀이도 한다고 해요
이슬반 친구들과 함께 단오를 보내기 위해
부채만들기, 떡만들기, 전통놀이를 해보았어요~
🌿단오쑥떡 만들기🌸
🪭부채 만들기🪭
🇰🇷전통놀이
예로 부터 전해내려온
우리나라 전통놀이를 경험해보았어요🇰🇷
이렇게 단오를 맞이하여
다양한 활동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