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교통안전을 알려주시는 선생님이 오시는 날이에요~
신호등 색깔인 빨강, 노랑, 초록 옷을 입고 등원한
이슬반과 신호등 징검다리 게임을 해보았어요~!
1번째 방법 내기 입고 온 색깔 밟고 지나오기
2번째 방법 선생님이 이야기해주는 색깔 밟기
색깔별로 사진도 남겨보았어요~!
그 다음에 강당으로 내려가서
교통안전을 즐겁게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마지막 횡단보도 건너는 방법을
배우고 지키면서 연습해보아요~!
안전 약속을 잘 지키는 이슬반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