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풀잎반

매실청 담기🫒

작성자풀잎반 정수연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풀잎이들이 새콤달콤 맛있게 마시는

매실청을 담아보려고해요~

 

매실청을 담기 위해

동그랗고 푸릇푸릇한 매실의

향긋한 향도 맡아보고~

매실의 꼭지도 살살 따주고

첨벙첨벙 즐겁게 물놀이하듯이 씻어보았답니다^^

열심히 씻은 매실은
하루동안 그늘에서 잘 말려 두었다가

 

깨끗하게 소독한 유리병에

설탕과 함께 넣어 매실청을 담아보았어요

달콤한 냄새에 기대 한가득!
'매실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여

먹어보고 싶은 풀잎이들은 맛도 보았답니다

새콤한 맛에 깜짝 놀라기도 하며

매실청에 '새콤이' 라는 이름도 붙여주었어요~!

 

우리 풀잎이들의 새콤이가

맛있게 익어가길 100밤동안 함께 기다려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