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가 이쁠까?
장미가 이쁠까?
따로 보면
꽃이기에
다 이쁘다
눈이 호강 을 하는것이다
장미는 가시가 있어
앙칼 스럽게 이쁘다
겹겹이 포개진 꽃잎
붉음이 진한것이
피빛이 감도는
깍쟁이 꽃이다
양귀비!
여인 이라면
선이 곱고
아름다움 이
곡선 을 그리듯
하늘 거리는
꽃잎에
바람이 이는것은
아름다움 을
더 더
보태여 주는 것일듯....
이 토록 아름다움 을
알수 있다는 것은
나도 여인 인것을
잊지 않음 이다
다음검색
양귀비가 이쁠까?
장미가 이쁠까?
따로 보면
꽃이기에
다 이쁘다
눈이 호강 을 하는것이다
장미는 가시가 있어
앙칼 스럽게 이쁘다
겹겹이 포개진 꽃잎
붉음이 진한것이
피빛이 감도는
깍쟁이 꽃이다
양귀비!
여인 이라면
선이 곱고
아름다움 이
곡선 을 그리듯
하늘 거리는
꽃잎에
바람이 이는것은
아름다움 을
더 더
보태여 주는 것일듯....
이 토록 아름다움 을
알수 있다는 것은
나도 여인 인것을
잊지 않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