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이쁜것은

작성자수화|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양귀비가 이쁠까?
장미가 이쁠까?

따로 보면
꽃이기에
다 이쁘다

눈이 호강 을 하는것이다

장미는 가시가 있어
앙칼 스럽게 이쁘다

겹겹이 포개진 꽃잎
붉음이 진한것이
피빛이 감도는
깍쟁이 꽃이다

양귀비!

여인 이라면

선이 곱고
아름다움 이
곡선 을 그리듯

하늘 거리는
꽃잎에
바람이 이는것은
아름다움 을
더 더
보태여 주는 것일듯....

이 토록 아름다움 을
알수 있다는 것은
나도 여인 인것을
잊지 않음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5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