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만1세 - 빨강반

귀염둥이 찬율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작성자빨강반 이혜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4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항상 즐겁고 씩씩하게 잘 지내는 울 찬율이의 생일파티를 했어요❤️
멋진 주인공이 되어 행복한 웃음을 짓는 모습이 넘 사랑스럽네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고 웃음가득한 날들을 보내자💚
찬율아~~많이 많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강반 황시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웃는 모습 넘 이쁜 찬율이 두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밝게 건강하게 자라자🩷
  • 답댓글 작성자빨강반 이찬율엄마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축하해줘서 넘 고마워!!!~😘😍🥰
  • 작성자빨강반 강윤슬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찬율아 생일축하해!!!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렴🫶🏻
  • 답댓글 작성자빨강반 이찬율엄마 | 작성시간 26.06.19 축하 감사해요💕 윤슬이네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만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