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오래전에 카페에 들어오기 싫을 때가 있었다.
누가 묻는다....
왜 안 들어오냐고 ....
그냥 조용히 있고 싶어 ....
낭중에 모임때 얼굴보자....
그래...오키~~
아마,대부분 친구들이 공감 할꺼야
-------------------------
그러나~
3월 어느날
재숙이가 카페에 한동안 안들어와서
재숙이에게 전화 했더니
카페에 들어가지가 안는다고 그러는데
어떻게 된거니? 라고
누가
카페지기인 나에게 전화가 왔다
난 ᆢ 글쎄 모르겠는데
왜?하니까
위내용 이야기 해서 그래 함 확인 해볼께했다.
혹여 내가 1월에 운영자및회원 등급 변경시
실수를 했나 하고 확인 해보니 별이상을 발견 못 했다. 만약에 실수를 해도 지금은 3월인데 ...
아무이상 없다고 이야기했다 .
아직도 재숙이가 못들어가고 있다고
담날 전화 또왔다~
1월에 가입 연령 변경 했다고 했지 그래서 그런거 아니니 ?
아녀 재숙이랑 똑같은 나이 다른애는 들어 오더구먼
상대방왈 누구누구에게 물어보니까
그럴수도 있다고 하더라고
난 아니야 라고 하고
카페지기의 실수로 회원이 불편 하면 안될
것같아
카카오다음에 질의응답을 부탁했더니
답이 왔는데 (카카오다음 내용을 보냈고)
문자로 보냈더니 알았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출석 한 것 을봤다.
난 아무 일도 없었는데 갼 AI 헨펀인가
왜 남탓을 할까 혼잣말을 했던게 기억난다
그냥 해프닝으로 끝나는줄
-------------------
6월 요사히 듣자하니
내가 재숙이 미워서 못 들어오게 하다가
전화로 질문 하니까
풀어주고 괜시리 다음포털에 질의 한것 처럼
조작 하지 않았냐 라는 말을 들었다.
3개월 동안 얼마나 많은 회원들이 알고 있을까
왜곡되고 양심 없는 내용을 ~
어이가 없고 머리가 띵.
이게 조작 가능할까?
검찰ㆍ법원도 톡,문자 증거 채택이 되는데
그동안 씨밀레 카페가 신뢰를 잃고 불신하는
카페로 전략 되었는지 개탄치 아니 할 수가없다.
얼마나 무지하고 비상식적인 조직으로 지내왔던가
네거티브 프레임을 씌워서 음해하고 조작하여
공동체를 파괴 하고자 하는 비상식적 행위들
신의칙에 반한 언행들을 서슴치 않고,그들만의
카르텔을 만들어서 악의적 왜곡들을 만든 것을
난 집단지성을 통해서 읽어 보고있다.
하여 비상식과의 결별을 하고자 합니다.
위 내용에 있는 당사자(재숙)는 약10일 가량
1) 카페에 못 들어왔는지.
2) 본인이 안들어 왔는지.
명명백백 답하세요.
2026.6.26까지 소명 하시길 바라며
미흡시엔 회칙에 의거 조치합니다.
58씨밀레 카페지기 쌍길(영태)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천사 (김순애) 작성시간 26.06.24 오늘은 바뻐서 이제 카페 들어와 글!확인 하는데
글을 읽어 보고도 무슨 상항 인가
상세는 모르나
나의 작은 소견은
친구의 성함까지 공개
글은 생각이 많네요
공개 글은 조용히
보관함 으로 이동하고
서로 대화로 충분히
해결해 되지않을까?
하는
나의 작은 의견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진수두꺼비 작성시간 26.06.25 new
씨밀레를 위해 할일도 못한 입장이지만 속내용을 잘파악하고, 운영진들이 잘 해결 바랍니다.
실명 공개는 오해의 소지가 크다는데 동의하고 되도록 전임자이지만 조언도 간섭으로 비칠까 조심스러운 상태입니다.
서로 친구지간인데 굳이 따지기 보다 원활한 협의를 권합니다... 🤔
-
작성자미소천사 (김순애) 작성시간 26.06.24 아무튼 서로 좋은 결과
바랍니다
조금씩 이해 하는 마음
을♡♡♡ -
작성자윤재우(오우가) 작성시간 26.06.25 new
강등되었다
최우수회원에서
우수회원으로~~^^ -
답댓글 작성자쌍길(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상반기 등급 조정이 있었습니다
온라인보단 오프라인 기준으로 조정됨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