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전거 -

[스크랩] 삼랑진 라이딩

작성자등고자비(淳用)|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1

2026년 6월 7일(일요일)

부산 근교 라이딩을 가보까 하는데 

어라? 날씨가 오전에는 먹구름이 한가득이고 오후 1시부터 비가 온다는 예보.

옆지기가 비온다는데 가냐고 하면 편하지 못한 표정으로 무언의 눈 빛을 보낸다. 

근다고 아니 갈 사람인가?ㅎㅎㅎ........

우중 라이딩을 하면 속도와 주위를 잘 살피면 별다른 문제가 없다

우비를 챙겨넣고 GO!

코스는 지하철 구포역에서 삼랑진 식당(한우가)에서 점심 먹고 다시 구포역으로....(왕복). 

되돌아오는 중 한시경 비가 쏟아져 잠시 나무밑에서 비를 피한 후 그치는 기미가보여 열라 라이딩하였다

( *일기예보에 한시 이후 부터 비가 무조건 내린다고 하여...) 구포역까지 오는데 간간이 한두방울.....

속은 것인가?

일기예보를 잘못한 것인가?

어디 오늘 뿐인가?

그저 쓴 웃음만 삼키고 ....^^

삼랑진 미전천 포토죤에서...

삼랑진 미전천 자전거길.

삼랑진 한우가 식당.(맛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진수두꺼비 | 작성시간 26.06.17 아직 발이 온전히 돌아오지 않아... 아쉽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