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 이야기

생각해보면 맞는 야그

작성자윤재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우짜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10
    간질병 환자가 발작하는 것을 지랄이라고 하는데
    우리 생활에서 꽤나 자주 쓰는 말입니다.
    툭하면 환장하겠네~ 지랄하네~ 염병하고 자빠졌네~
    참 표현도 다양합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