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 이야기

무엇으로 보이나요?

작성자김낙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8


2배 확대 촬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낙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최지연 네 맞췄네요.
    그런데 조금 부연하자면
    집에서 원두 콩을 분쇄기로 갈아서
    에스프레소 주전자에 물 채워 불 지피면
    증류식 에스프레소 뜨거운 커피가 추출되어
    컵에 얼음 네 조각 에스프레소 커피에 그리고 물
  • 답댓글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21 김낙영 비알레띠 모카머신~^^
    좋아하는 커피를 열흘동안 당기지않아 못 먹고 있네요.
    생명수~^^
    맛나게 드십셔~^^
  • 답댓글 작성자김낙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혜경 왜 당기지 않아요?
    난 그냥 에스프레소 주전자
    부르기 편한 이름이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그보다 원두 억세계 간 콜드 브루 커피 5월뷰터 항상 냉장고에
  • 답댓글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22 김낙영 커피중독자 인데 몸이 아프면 먹을수가 없어서 못 먹고있지요~~ㅠ
    생명수!
  • 답댓글 작성자김낙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혜경 빨리 마실 수 있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