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 행 후 기 방

구룡옛길 정기산행

작성자서희정|작성시간26.06.14|조회수55 목록 댓글 7

유월의 싱그러운 실록이 바람에 살랑거리며 흔들리는 자연에 흠뻑 젖어드는 정기산행의 기쁨
열정의 좋은친구들의 사랑으로 물들여진 차안의 쏟아지는 사랑을 실고 달린다

백두대간 구룡터널 옛길에 인증삿을 날리며
가파르게 계단을 타고 오르는 순간
정상의 기쁨을 접하고
푸른하늘에 차려진 밥상
옹기종기 앉아 추억의 도시락으로 속을 채우고 산행길에 오른다
등줄기에 땀을 지고시원한 바람에 오르는 산길
푹신한 카펫에 발을 옮기며 자연에 흠뻑 젖어든다

오르락 내리락 능선을 타고 얼굴을 스치는 초록에 쉽지 않는 산길
미끄러지듯 땀방울을 훔치며
숲을 메우는 메아리 같은 신음소리에 서로를 다독이며
굳건한 마음으로 묵묵히 발걸음을 옮긴다

오르락 내리막의 능선을 타고 오른고 또 오르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숲속의 산 길
탁트인 조망 없이 지루한 산행이지만 자연과 온전히 대화하는이 길이 늘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다

하산길에 마주한 상큼한 탄산수에 목을 축이고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니 하루의 피로가 싹 사라진다
힘든 산행이지만 오르고 오르다보면 그 끝은 보람으로 해냈다는 자신감
화~~~
이 기쁨 열정으로 사는 자만이 느낄수 있는 이 행복 자유로 워라

좋은 친구들 함께 해서 즐겁고 만찬의 기쁨 한잔술에 목넘김이
하루의 피로는 풀어내고
해냈다는 자신감으로 오늘의 최고의 산행 매우 행복했습니다

찬조해 주신 여러 친구님들
사랑으로 똘똘 뭉친
좋은친구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카페지기님을 위시하며
원활한 산행을 준비하신
운영진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딩했던 오인숙 대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2026.6.14 희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인숙 | 작성시간 26.06.14 울 친구들 힘들어하는
    모습에 미안함을 느꼈어요 죄송요
    앞으론 신중하게 키로수를 줄여서
    하겠습니다
    희정친구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최지연 | 작성시간 26.06.14 힘들지 않았다 한 친구는 서희정친구 단 한명 뿐이었어요~^^
    우째그리 산을 잘 탈수가~^^
    대단한 희정입니다~^^
    자주 산에오고~ 글도 자주 올려주세요~^^
    희정 짱!~^^♡
  • 작성자민병란 |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함께해서 반가웠다요
    어쩜 맛깔스럽게 글을 잘 쓰는지
    똑같은 산행을 했어도 글속에 묻어나는 내용이
    이렇게 차이나는지 ㅡ전날 늦게까지 일보구 왔다는데도 산행을 잘하던지 체력이 대단
    생생한 좋은글 잘 보구가요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14 희정친구는 시인답게 글귀가 곱고 매끄럽네요~
    전날의 힘든 일정도 잊은채 씩씩하게 산을
    오르면 옆에 있는 사람도 넘치는 에너지를
    듬뿍받아 덜 지치게 합니다.
    고생했어요...희정이 뽜이띵~~~
  • 작성자박미란 | 작성시간 26.06.15 어첨 산행도 잘하는지
    구룡령정상에서 희정씨의 너무나 맛있는 반찬 덕분에 .점심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시인답게 산행 후기도 맛깔나게 잘 쓰셨네요
    오래간만에 함께여서 즐거웠어요
    다음산행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