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제6차정기산행 오인숙대장리딩

작성자유병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93 목록 댓글 16

구룡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종열대장만큼 하겠습니까?
    구룡산행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15 강원도는 산과 계곡이 깊고 숲이 우거져서
    반바지는 많이 긁혔을텐데 괜찮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유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럴거라 바지는 긴바지 입었습니다,
    키가 큰게죄인지(실제는작지만ㅎ) 얼굴 머리는 나뭇갸지에 계속 걸리고 얻어터졌지요!ㅎㅎ
    덕분에 폼잡으려 모자에 걸친 마눌에게 선물받은 선글라스를 구룡령 산신령께 받치고 왔습니다,
    ㅎ신선희씨 선글라스도 함께~^-^
    규영님 걱정해 주심 감사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15 유병호 힘들었던 산행길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정말 멋진 친구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영임 | 작성시간 26.06.17 멋찐사진, 멋찐친구들과 함께한 산행~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