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종열대장만큼 하겠습니까?
구룡산행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정규영 작성시간 26.06.15 강원도는 산과 계곡이 깊고 숲이 우거져서
반바지는 많이 긁혔을텐데 괜찮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유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럴거라 바지는 긴바지 입었습니다,
키가 큰게죄인지(실제는작지만ㅎ) 얼굴 머리는 나뭇갸지에 계속 걸리고 얻어터졌지요!ㅎㅎ
덕분에 폼잡으려 모자에 걸친 마눌에게 선물받은 선글라스를 구룡령 산신령께 받치고 왔습니다,
ㅎ신선희씨 선글라스도 함께~^-^
규영님 걱정해 주심 감사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유혜경 작성시간 26.06.15 유병호 힘들었던 산행길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정말 멋진 친구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영임 작성시간 26.06.17 멋찐사진, 멋찐친구들과 함께한 산행~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