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 사진】

6.17~18 덕적도 야영

작성자김근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44 목록 댓글 5

1박2일로 덕적도로 야영을 다녀왔어요

서포리해수욕장에서 야영하며

첫날은 비조봉 산행하고

둘째날은 용담/수로봉 산행 했어요

 

해수욕장 솔밭 그늘에 숙소를 차려서, 

날씨는 더웠지만 견딜만 했어요

밤 바다도 보고

파도 소리도 듣고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지연 | 작성시간 26.06.18 아주~ 조용~해보입니다~ 파도소리만 들리는 듯~^^
  • 답댓글 작성자김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해수욕장 개장 전이고, 평일이라
    조용하고 한가해서 더 좋았어요 ~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19 예전 직장 생활 할 때 제가 맡았던 덕적도입니다.......
    눈에 선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덕적도는 큰 섬이라 펜션도 많고,
    식당, 편의점 등 편의 시설이 잘되있어
    준비가 부족해도 나름 편하게 있을수 있지요 ㅎ
  •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24 꿈꿔보는일인데
    언제나 할수있을까요~~^^
    가진건 침낭하나 달랑~~^^
    아마도 꿈으로
    텐트 사고, 버너,코펠사고
    할거 같아요~~ㅎ
    멋진사진에 홀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