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두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집사람과 동해안 (속초,설악,양양.강릉) 풍경사진 찍고 왔습니다..그동안 나혼자 다닌것이 미안해서..
-
답댓글 작성자최지연 작성시간 06:59 new
참 잘하셨어요~^^
-
작성자이성국 작성시간 26.06.19 참 잘했어요 -- 똥그라미 드립니다.
-
작성자정규영 작성시간 26.06.19 아내와 함께 하는 여행 잘하셨습니다~
-
작성자유혜경 작성시간 10:06 new
집사람, 바깥양반~~
참 좋은단어 입니다.
저는 금별 다섯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