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 사진】

6월6일 현충일 계양산기록

작성자이래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78 목록 댓글 4

https://rblr.co/p4gp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래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10시 정각 계산역 출발.
    갑자기 싸이렌이 울려 10명 다같이 1분간 나라를 지키신 호국영령님 께 묵염 하고 출발
    첫팔각정에서 혜경친구가 맛있고 졍교하게 썰은 수박먹음 힘으로 좌측 계단오름 정상까지 전체 계단수 2500여개 약간 힘들었지만 11시 50분 정상도착
    개인 사진 이불피고 단체사진 멋찐 좋은친구들 막걸리에 족발에
    한잔하구 원점회귀 하여 뒷풀이 장소로 이동하여 맛있는 오리 숯불구이 맛이 귀가 막히고 어디로 들어가는지 코가 막혔습니다 규영좋은친구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드립다.
  •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06 어쩐지 래영대장 불러도 대답 없으시더니 오리구이에 귀가 막히셨었군요~~^^ㅎ

    걷모습과 달리 자상하고
    따뜻하신분!
  • 작성자김종열 | 작성시간 26.06.07 대단혀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07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