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경
| 산행지 | 인천의 명산 계양산. |
| 산행일시 | 2026,6.6 |
| 산행코스 | 팔각정~정상 팔각정~ |
| 산행대장 | 이래영 |
| 산행총무 | 유혜경 |
| 기부금 | 10.000 |
| 참석자 | 이래영, 이성국,소광열,김종렬 이제국, 박미란,장비선,김영희 유혜경,그리고 정규영. |
| 총무후기 | 수구레국밥에 마음을 얹고 계산역6번 출구에 도착. 요즘 계산역 주변에 땅값이 비싸다는 소문에 일단 등산화 끈에 걸려 제풀에 넘어져 땅을 한평샀습지요~~^^ 무릎팍을 깠지뭡니까~~ㅠ 오른쪽 손도 아팠지만 지기님 이하 사랑하는 대장님들 걱정(?)하실까봐 시치미 뚝! (사실은 엄청아팠다는~~ㅋ) ..., 전원 도착후 산행시작전 묵념도 하고 팔각정에 도착후 간단 간식후 정상으로 출발~~ 아, 우습게 봤던 계양산 빡쎘습니다~^^ㅎ 여기서 힘을 냈던건 정규영 우리편 친구가 산행후 오리집을 예약하신다는 소식이있어~~ 에헤라 듸여! 멋지게 배불려주신 규영친구 고맙습니다. 우리모두 좋은 날 또 함께해요. 기부금은 소광열친구께서 1만원 쾌척 총무님께 송금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규영 작성시간 26.06.07 멀리 인천까지 와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인숙 작성시간 26.06.07 헤경 일총에 수고 만땅입니다
울 나이에 땅고만 삽시당 -
작성자박미란 작성시간 26.06.07 무릅 다친줄 나중에 알았어요
내색도 안하고 끝까지 완주하고 일총까지 수고 많았습니다
규영씨 뒷풀이 전액 계산하시고 소광열씨 산행회비도 감사합니다
두루두루 복 받은날이였습니다 -
작성자유순덕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았습니다,
다친 곳은 괜찮은지요?
정규영님 소광열님 두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희 작성시간 26.06.08 혜경일총 수고했어요
아픈데도 완주하고
우리들의 멋진삶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