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각 산행 총무결산방

6월6일 이래영대장 리딩.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113 목록 댓글 10


 유혜경

 산행지인천의 명산 계양산.
 산행일시2026,6.6
 산행코스팔각정~정상 팔각정~
 산행대장이래영
 산행총무유혜경
 기부금10.000
 참석자이래영, 이성국,소광열,김종렬
이제국, 박미란,장비선,김영희
유혜경,그리고 정규영.
 총무후기수구레국밥에 마음을 얹고
계산역6번 출구에 도착.
요즘 계산역 주변에 땅값이 비싸다는 소문에 일단 등산화 끈에 걸려 제풀에 넘어져 땅을 한평샀습지요~~^^

무릎팍을 깠지뭡니까~~ㅠ
오른쪽 손도 아팠지만
지기님 이하 사랑하는 대장님들 걱정(?)하실까봐 시치미 뚝!
(사실은 엄청아팠다는~~ㅋ)
..., 전원 도착후 산행시작전
묵념도 하고 팔각정에 도착후
간단 간식후 정상으로 출발~~

아,
우습게 봤던 계양산
빡쎘습니다~^^ㅎ
여기서 힘을 냈던건
정규영 우리편 친구가
산행후 오리집을 예약하신다는 소식이있어~~
에헤라 듸여!

멋지게 배불려주신 규영친구
고맙습니다.
우리모두 좋은 날 또 함께해요.
기부금은 소광열친구께서 1만원 쾌척 총무님께 송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규영 | 작성시간 26.06.07 멀리 인천까지 와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인숙 | 작성시간 26.06.07 헤경 일총에 수고 만땅입니다
    울 나이에 땅고만 삽시당
  • 작성자박미란 | 작성시간 26.06.07 무릅 다친줄 나중에 알았어요
    내색도 안하고 끝까지 완주하고 일총까지 수고 많았습니다
    규영씨 뒷풀이 전액 계산하시고 소광열씨 산행회비도 감사합니다
    두루두루 복 받은날이였습니다
  • 작성자유순덕 |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았습니다,
    다친 곳은 괜찮은지요?

    정규영님 소광열님 두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희 | 작성시간 26.06.08 혜경일총 수고했어요
    아픈데도 완주하고
    우리들의 멋진삶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