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총무결산
| 산행산 | 북한산 (응봉능선) |
| 산행일시 | 1926/6월7일 (일) 구파발 2번출구밖 10시 |
| 산행코스 | 이말산 ㅡ하나고등학교ㅡ진관사일주문ㅡ극락교ㅡ응봉능선ㅡ사모바위ㅡ승가사 ㅡ구기분소(하산) 산행시간 /점심시간 포함 5시간 |
| 산행대장 | 리딩대장 / 김종열대장님 |
| 산행총무 | 일일총무 / 민병란 |
| 기부금 | 이만원 |
| 참석자 | 1(김종열 2(오인숙 3(김유경4(민병란 5(유병호 6(이명한 7(박성자 8(김근성 9(박미란 10(김영애 11(박선영 12(전종호 13(박종옥 14(홍기열 (15(신만수 16(김선홍 17(윤재우 총 (17명) 뒷풀이 / 수육 참석 17명 식대 ㅡ 322000원 대장님제외 16명 일인당 이만원 / 16명 합 (320000)원 발전기금 (이만원) 나머지지 금액은 홍기열씨께서 찬조해 주셨습니다 |
| 총무후기 | 북한산은 늘 갈때마다 느끼지만 웅장하게 솟은 자연이 참 아름답다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지는것 또한 당연하다 오늘 구파발에서 10시에 17명이 모여 간단히 인사하고 산행을 시작 하늘이 먹구름이 깔려있어 산행하기에는 적격 ㅡ대장님의 인솔하에 질서정연하게 올라간다 오늘 오신분들은 다들 선수다 휙휙 잘도 오른다 가파른 곳을 지나 가져온 음식을 먹는맛 또한 장관 어쩜 음식도 많이 가져왔는지 간혹 비바람이 지나갔지만 산행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음에 감사했다 멀리나는 새가 멀리본다 갈매기의 꿈의 리처드바크가 생각나네요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내며 오늘 수고해주신 대장님 고맙습니다 피곤해서 글이 ㅠ 다음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병호 작성시간 26.06.08 좋은친구들 총무님들은 총무학원다니셨는지 깔끔정리 최고입니다,ㅎ
리딩하신 김종열대장 민병란일총 오랜만에 나와 찬조까지하신 홍기열님 북한산함께한 산우님들 수고에 즐거운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유순덕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았습니다,
즐거움이 글속에 묻어 납니다,
최고여요~~ -
작성자이명한 작성시간 26.06.08 병란씨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오인숙 작성시간 26.06.08 병란위원님 일총에
수고하셨습니다
촣은친구들 든든합니다
종열대장님 리딩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영애 작성시간 26.06.08 병란위원님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