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주위에서 이야기 하면 건성으로 흘렸다면 요즘에는 이런말도 귀에 꽂히니 살긴 많이 살았나벼 ~~~벼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