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되네 ㅡ 나 어릴적 동네 마을 어귀에도 큰 느티나무가 있었는데 거기서 여름이면 동네사람들이 모여서 새참도 장기도 두던 모습이 ~ 작성자민병란|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