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RE:야들아 동화책 이야기 하니 나 지금 막 따끈따끈한 동화책 한권 썼다 나 어릴 때 고향 느티나무 이야기 기 ㅎ

작성자김낙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지금부터 막 쏟아져 나올 거야 대하 소설 같은 긴 여행기와 사진집 시집도 쓰고 손주 보라고 쓴 동화책도 쓰고 거짓말 하는 소설은 몰라 한 권 쯤 써볼까 생각 중 그리고 요즘 서울 미디어센타에서 다큐 제작 공부하고 있는데 pd가 내 준 과제물 하나 찍어야 하는데 수상하면 상금도 몇 백만원 준다고 해서 ㅋ 열심히 준비 중... 나는 요즘 이렇게 다친김에 쉬어간다고 고관절 살살 달래가면서 나름 열심히 산다고 산다. 옛날 학창시절처럼 한곳에 꼽히면 자신이 흡족하고 완성할 때까지 하루 이틀밤 꼬박 날밤 새울 때도 있고. 참참참 나 낮밤 뒤집어져 그래도 잘 살고 있는 거 맞지 맞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