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혀~ ? 해?라는 충청도 사투리가 있다지, 할거야? 묻는 어휘로 쓴다는데~~예로 개고기 먹을래 하는 물음을 개혀~~ㅋㅋ 빵터짐~짐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