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 ? 해?라는 충청도 사투리가 있다지, 할거야? 묻는 어휘로 쓴다는데~~예로 개고기 먹을래 하는 물음을 개혀~~ㅋㅋ 빵터짐~짐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