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6월 중순은 태양이 북회귀선까지 올라와 머리가 뜨겁고 지금부터 지구가 데워져 열대야까지 발생~~~ 작성자정규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목에 끝말 이어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