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감기가 毒 합니다. 꾀꼬리같은 목소리(ㅋㅋ~)도 어딘가로 보내고 약발도 주사발도 않듣고... 사교계 은퇴를 해야하나~나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목에 끝말 이어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