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청량리 청과물 시장 포도사러 왔는데, 포도가 없다. 요즘은 수입이라 4계절 먹을 줄 알았는데. ㅠㅠ. 포도 대신 체리 리 작성자김낙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목에 끝말 이어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