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다들 무얼하실까 ㅡ비오는날은 어릴적 친정엄마가 찐빵도 감자도 쩌주셨는데 이젠 먼 이야기 ~~~기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세대 유년의 기억중에 손 꼽히는 어느 날의 추억이지~^^감자도 옥수수도 막걸리에 부풀려 팥소를 넣은 찐빵에 부침개 ~~추억은 아름다워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