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RE:다들 무얼하실까 ㅡ비오는날은 어릴적 친정엄마가 찐빵도 감자도 쩌주셨는데 이젠 먼 이야기 ~~~기

작성자유혜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우리세대 유년의 기억중에 손 꼽히는 어느 날의 추억이지~^^
감자도 옥수수도 막걸리에 부풀려 팥소를 넣은 찐빵에 부침개 ~~
추억은 아름다워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