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좋은글

어차피. 그래도. 이제는.

작성자이지수(충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2

떠날거면 요란떨지 말고
가랬는데
칫~~
소리소문 없이 떠나간 오월.

올해는 손 한번 불끈
잡고팠는데
사는 게 뭔지
끙~~
맘도 모르고 떠나간 오월.

어차피 떠나갈 오월임을
알면서도 맴도는 아쉬움.

그래도 내년에도
또 만나려니
싶은 바램으로

이제는
부디 잊지 않고
또 와줘.
하며
씨익~ 웃는 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 오워리가 떠나면 무덥고 습한 장마철이 따라오니
    더욱 아쉽고 서운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ㅎㅎ
  • 작성자김연화.(부산) | 작성시간 26.06.08 딱좋은 계절
    오월이가 떠나니
    다들 아쉬울거여ㅎ
    유월이는 좀 뜨겁자너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