끙. 작성자이지수(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토록 기다렸던 봄이 어디로 갔나?이 동네는 봄도 없고그냥 여름이네. ㅎ싫다 싫어.충청도 싫고사랑도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그래도 사랑해주세요.내고향 서천도봄은 실종되어덥더라구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