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좋은글

끙.

작성자이지수(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1

그토록 기다렸던 봄이
어디로 갔나?

이 동네는 봄도 없고
그냥 여름이네. ㅎ

싫다 싫어.
충청도 싫고
사랑도 싫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그래도 사랑해주세요.

    내고향 서천도
    봄은 실종되어
    덥더라구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