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작성자이지수(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있어 주는 거.그냥.지켜 보는 거.아님?나는 그래.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15 가끔은 얄미워져서 채근하다가도 미안함에 슬쩍 손을잡아주기도하죠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