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좋은글

사랑은

작성자이지수(충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1

그냥.
있어 주는 거.
그냥.
지켜 보는 거.
아님?
나는 그래.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15 가끔은 얄미워져서 채근하다가도
    미안함에 슬쩍 손을
    잡아주기도하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