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향기방

신이 내린 음료.."녹차"

작성자최길환(여수/낭도)|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6

아주 오래 전 광주에서 했던 사업은
대우전자 미니커피자판기
호남총판을 하다가
새로 처음 시도한 기계의 잦은 오류 땜에
자발없는 성격으로 더 버티지를 못하다가
어느날 녹차에 매료되어
전국 보성녹차 도매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성급한 사업전환은 수백억의 거금을 놓친
일생의 후회를 만들었지만,
그것도 팔짜지요.ㅋ

한 마디로 녹차는..
인간을 건강하게 만드는
최고의 명약입니다.
수분섭취의 중요성을 열거해봐야
잔소리일 뿐이고
그 선택에 녹차는 신이 내린 음료입니다.
어디에 얼마나 좋냐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시면
결과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제시하고자 하는 내용은..
비싼 녹차를 구입하라는 말이 아니고
값이 싸면서도 쉽고 편하게 지속적으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보성제다에서 제조하는 식수용 녹차인데
티백 하나에 물 1.5L를 우릴 수 있는
녹차가 있습니다. (사진참조)

상품명은 냉수에 우려 마신다고 하나
냉수 보다는 1.5L 물을 끓인 뒤 약 5분 후에
티백 하나를 넣어서
20분 이상 완전히 우린 다음
물병에 담아 냉장보관하여
덥거나 목이 마를 때 한 컵을 들이켜 보면,
그동안 왜 모르고 살았는지
후회하게 될 겁니다.

현재 가격은 잘 모르겠고 예전에
100티백에 1만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팁, 표기된 유통기한이
훨씬 지나도 상관없음ㅎㅎ
자세한 문의는 보성제다(061-853-4116)로
문의해 보십시오.

참고로 말씀드리지만
좋은 정보라서 나누고자 함인데
특정업체의 제품홍보로 받아들이는
몰지각한 분은 안계시겠지요?
별로 돈도 안되고 귀찮은 홍보를 한다며
업체에서 항의나 안들어올지
모르겠습니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길환(여수/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차가울수록 덜 우러나니까
    물을 끓여서 식힐 여건이 아니면
    냉장이 안된 생수도 개안음.ㅎㅎ
  • 작성자박정숙(충주) | 작성시간 26.06.18 찬물에도 녹는구나
    자주 마셔야겠어
    몸에 좋다는데...
    요즘처럼 더울때는 맹물보다 딱이네 ㅎ
  • 답댓글 작성자최길환(여수/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한 봉지 사면 거의 6개월 먹는다.
    손님들에 션한 녹차물을 대접하면
    돈도 별로 안들면서
    반응은 아주 좋을꺼얌.
    녹찻물에 밥 말아서
    굴비랑 같이 먹는 메뉴가
    전라도쪽에서는 인기였지..ㅎㅎ
  • 작성자김연화.(부산) | 작성시간 26.06.18 전에 그 녹차가루
    기억나는구만 ㅎ
    녹차가 몸에 좋다고는
    하더라구
    난 녹차 아이스크림도
    마싯고 좋더라
  • 답댓글 작성자최길환(여수/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혈압, 당뇨, 비만 등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이며
    나는 카페에 가면
    말차라떼만 먹음.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