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정숙 인천 작성시간 26.06.17 오래전 갔을때가 생각난다.ㅎ
올가을쯤 가봐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정재경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마도 15년만에 간거갔기도하구 ᆢᆢ
그때가생각이 나드라구
철계단
출렁다리 놓여졌어도
나는 너무 상쾌하게유쾌하게 진짜좋았지 ᆢᆢㅎㅎ
그래도험하긴하지만 ㆍㆍㆍ -
작성자김연화.(부산) 작성시간 26.06.17 사량도 꼭대기에
또 올라가보고싶은데
이제는 못가긋쥬
사진으로 대신해야쥐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재경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철계단 출렁다리가 놓여졌어도 좀 몸상하는건 피해야할듯 ᆢᆢㅎㅎ
날씨가 도와줘서 최고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