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통영 사량도

작성자정재경 (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정숙 인천 | 작성시간 26.06.17 오래전 갔을때가 생각난다.ㅎ
    올가을쯤 가봐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정재경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마도 15년만에 간거갔기도하구 ᆢᆢ
    그때가생각이 나드라구
    철계단
    출렁다리 놓여졌어도
    나는 너무 상쾌하게유쾌하게 진짜좋았지 ᆢᆢㅎㅎ
    그래도험하긴하지만 ㆍㆍㆍ
  • 작성자김연화.(부산) | 작성시간 26.06.17 사량도 꼭대기에
    또 올라가보고싶은데
    이제는 못가긋쥬
    사진으로 대신해야쥐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재경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철계단 출렁다리가 놓여졌어도 좀 몸상하는건 피해야할듯 ᆢᆢㅎㅎ
    날씨가 도와줘서 최고였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