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소모임 사진

노을공원 & 하늘공원 & 인천대공원

작성자한 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67 목록 댓글 3

20년 만에  노을공원 & 하늘공원에 달리러 가서 야생마 인왕산 노고단 반가운 만남을~~~

제2회 개트라 (하늘 & 노을공원)   2006.05.14   46.4km   05:0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이버권 | 작성시간 26.06.22 반가운 얼굴들!
    멋져~
  • 작성자미서니 | 작성시간 26.06.22 하늘공원에서 개트라 할때 여수에서 뱅기타고 갔다ㅋ
    지금 생각해보면 열정이었네
    반가웠겠다~~
  • 작성자야생마 | 작성시간 26.06.23 만나 1회전 동반주하며 20년전 개트라 얘기, 즐런 고맙구 반가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