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의 여인/김건모 작성자김석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20 노래잘들었습니다 생각나고 잊지못할 여인이 하도 너무 많아서~~ㅋㅋ기억이 안나요비가오면 옛 여친들이 생각나요~~ㅋㅋ 답댓글 작성자최경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즐거운 추억 간직하고 계시는군요따봉 👍 입니다 ^^ 작성자최경민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아까운 천재적 뮤지션을...ㅋ악의 무리들이손 /발 을 묶어논것에대하여많은 분노를 느낍니다너무 ~~ 아까워요 ㅋ오늘하고 딱 ! 맞는노래잘들었습니다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