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빗속의 여인/김건모

작성자김석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20 노래
    잘들었습니다
    생각나고 잊지못할 여인이 하도 너무 많아서~~ㅋㅋ
    기억이 안나요
    비가오면
    옛 여친들이 생각나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최경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즐거운 추억
    간직하고 계시는군요

    따봉 👍 입니다 ^^
  • 작성자최경민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아까운
    천재적 뮤지션을...ㅋ

    악의 무리들이
    손 /발 을 묶어논것에
    대하여
    많은 분노를 느낍니다

    너무 ~~ 아까워요 ㅋ

    오늘하고 딱 ! 맞는
    노래
    잘들었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