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현/사랑의 슬픔 💦 작성자최경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n4PLN8C5deI?si=DdtCP9_EHulhUI1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경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출근길....울 오빠의 노래들으며가는 중....출근길이 너무 짦네요 ~~~ㅋㅋㅋ 모두들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21 처음듣는노래 좋아요~~ 작성자홍기대 | 작성시간 26.06.21 이 노래는 처음 들어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