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 좋은 오늘 !^^

작성자최경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4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속 깊은 옹달샘의 깊은 물 같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람 만났다고 즐거워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역시 행운아야."라고 말하며
어깨에 힘을 더 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답답하거나
짜증나지 않고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행복했다. 잘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경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참 좋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움 가득한 오늘!!
  •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합니다

    즐겁습니다

    건강합니다

    지금도
    즐겹게
    지네고 있습니다~~

  • 작성자최경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신것 같아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총대장님 !
    파이팅!! 입니다 ^^
  • 작성자조정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참 좋은 오늘입니다.ㅎ
    경민방장님
    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