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 나이를 사랑한다

작성자김온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4
내 나이를 사랑한다 /신달자


지금 어렵다고 해서
오늘 알지 못한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는 없다는 것

그리고 기다림 뒤에 알게 되는
일상의 풍요가 진정한 기쁨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깨닫곤 한다.

다른 사람의 속도에 신경 쓰지 말자
중요한 건 내가 지금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내가 가진 능력을 잘 나누어서
알맞은 속도로 가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직도 여자이고
아직도 아름다울 수 있고
아직도 내일에 대해 탐구해야만 하는
나이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 나는
아직도 모든 것에 초보자다
그래서 나는 모든 일을 익히고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현재의 내 나이를 사랑한다
인생의 어둠과 빛이 녹아들어
내 나이의 빛깔로 떠오르는
내 나이를 사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내 나이를 사랑합니다
  • 작성자김석배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영조(조선21) | 작성시간 26.06.22 new 과속은 건강위반 1호~~

    감사해요.
  • 작성자최경민 | 작성시간 2시간 27분 전 new
    문제는!?
    내가 점점
    내 자신의 속도를
    모르겠다는 거죠~~ㅎ

    그게, 늙는다는 증거
    같아요 ~~~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온기 방장님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