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아픔보다 위대하다
아버지께서 고기가 잘 안잡히면 바다를 보면서
"바람이 한번 불어야 할텐데....."하고 말씀하셨습니다
태풍이 불어와 바닷속 까지 뒤집히면 ,
산소가 풍부해지고 먹이가 많아 집니다
그러면,고기들은 활동을 많이 하게 되고
어부들은 고기를 많이 잡게 되지요
우리의 삶에도 태풍이 불어 올때가 있습니다
그때는 무섭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합니다
하지만 태풍이 지나가면 하늘이 높고 맑듯이
우리의 마음도 깊어지고 생각이 맑아져서
한층 성숙해 집니다
도스토예프스키는
"우리에게 고통이 없다면
무엇으로 만족을 얻겠는가"
라고 물었습니다.
하나의 고통이 열 가지 감사를 알게하고
하나의 감사가 열가지 고통을 이기게 합니다
우리님들에게 고통이 없기를 바라지만
혹시 지금 어려움 속에 있거나
앞으로
고통이 찾아오면 그것을 통해 얻게 될
새로운 성숙과 감사를 떠올리십시오
삶은 아픔보다 아름답고
위대 합니다
좋은글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석철 작성시간 26.06.23 new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최경민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은 위로를 주는 글이네요
살다 보면 고통의 태풍이 한두 번이겠어요
그후엔,
많은 감사함을 준다하니
정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말 그랬던것 같습니다
좋은 글 고맙습니다 ^^
-
작성자김온기 작성시간 26.06.23 new
태풍이 바다에 산소를 공급해 준다는 사실은
첨 알았네요.
우리는 태풍이 불면 넘어지거나 다시 일어서거나.....
파이팅에서 건재한걸 보면
태풍을 이겨낸 모습들입니다.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