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8. 설악산 대청봉 나홀로 등반

작성자김인식|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12

한계령휴게소 주차장에서 차박
하고 이른시간 산행 시작하여 한계령삼거리 끝청 중청대피소 대청봉까지 8키로 정상찍고 원점회귀 16키로 ..
비가 와 운무가운데 공룡능선이 보일듯 말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인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전임 회장님 같이 공감해 주니 기쁨이 두배입니다. 감사
  • 작성자김석배 | 작성시간 26.06.10 언제 가나
    대청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인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우 멋진사진 대청봉 모델이다.
  • 작성자전석철 | 작성시간 26.06.10 멋져
  • 답댓글 작성자김인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땡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