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1)

참지 말아라

작성자토야/이영숙(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1

참지 말아라.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아라.

세상에는 너보다
훨씬 큰 아픔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세상에 안아픈 사람들은 없단다.
그 아픔을 어떻게 이겨 나가는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모셔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재우(서일) | 작성시간 26.06.22 마이 아프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