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 입 다물라 ~~!!

작성자윤재우(서일)|작성시간26.06.13|조회수66 목록 댓글 5




그 입 다물라 / 해밀 조미하

누군가가
자신을 함부로 말하거든
이렇게 되물어라

나를 아는가?
어떻게 아는가?
얼마만큼 아는가?

뭐라고 대답하는지 한번 들어 봐라
십중팔구는 얼굴 빨개지며 얼버무릴 것이다

사람들은 나쁜 버릇이 있다

알지도 못하면서
누군가에게 들은 얘기나
선입견으로 판단하여
사실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살을 붙여 떠든다

그러지 말자
그 사람도 누군가의
소중한 사람이고 가족이고 친구다
그 사람도 상처받고 억울해하며
잠 못 잔다

결국 부메랑 되어
되돌아온다는 걸 명심하자
삶이란 주는 만큼 받는다

이럴 때 우린 이렇게 말한다


"그 입
다ᆞ물ᆞ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야/이영숙(운영자) | 작성시간 26.06.13 아주 통쾌한 말...
    그 입 다물라~!!
    제가 누군가에게 꼭 해주고픈
    말입니다 ㅎ~
  • 작성자벽계수(백창엽) | 작성시간 26.06.14 주둥이 닥쳐~공업용 미싱으로 주디 확 박아 버리기전에 ㅋㅋ
  • 답댓글 작성자토야/이영숙(운영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
  • 답댓글 작성자랑이/이경옥 | 작성시간 26.06.16 무서버~~~ㅋ ㅋㅋㅋ
  • 작성자한강ㆍ강경진 (대장) | 작성시간 26.06.15 무섭다.
    나 떨고있니~
    내 입은 자물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