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2)

♡~人生 길~♡-2

작성자현당.(김동현)도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인생길~~

서둘러 걸어 갔더니
넘어지고 후회할일이
생기더라

앞만보고 걸었더니
지치게되더라

욕심껏 걸었더니
힘든일만 많아지더라

천천히 조금은 신중하게
비워내며 쉬엄쉬엄 걸어
가도 늦은건 아니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빈 | 작성시간 26.06.23 new 화욜아침
    줗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ᆢ
  • 작성자현당.(김동현)도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흔적을 남겨주어서
    감사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