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굿모닝 친구님들

작성자주봉선2|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4


창가에 빗소리가 주룩 주룩 들리는 토요일

초여름의 바람이 삶을 가볍게 하는 요즘~~
꽃은 지고 잎은 짙어지는 계절에

우리들 마음도 더욱 평온해지길 바랍니다
늘 평안하시고,
행복과 감사가 머무는 "삶"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하진(창 : 窓) | 작성시간 26.06.20 봉선이도 멋진 날 되길 바랄께..
  • 작성자주봉선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마웡 ㅎ
  • 작성자홍원기(쌀안장터) | 작성시간 26.06.21 어제는 비가 좀 식쿼줘서 다행였어유
  • 작성자주봉선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너무 더워유 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