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양귀비꽃 축제 6월7일까지. 넘 이쁘네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2

원주 용수골
장미꽃보다 더 이쁜듯..
2주차장까지 있지만
제1주차장은 주차비 무료라는데..
내년에 꼭 가봐야겠네.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63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구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정말이쁘넹 가고브싶어지네요줄감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타오르는 정열의 여인같애.
    이 축제만큼은 꼭 가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