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양귀비꽃 축제 6월7일까지. 넘 이쁘네 작성자평온|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주 용수골장미꽃보다 더 이쁜듯..2주차장까지 있지만제1주차장은 주차비 무료라는데..내년에 꼭 가봐야겠네.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63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구 | 작성시간 26.06.06 와우 정말이쁘넹 가고브싶어지네요줄감하고갑니다 답댓글 작성자평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타오르는 정열의 여인같애.이 축제만큼은 꼭 가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