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치항찍고.왜목마을 지나서 삼길포항...그리고 우리동네 파크골프장. 작성자물처럼|작성시간26.06.17|조회수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주 움직이려고 노력중..사정상 캠핑을 못하거나 차박을 못하더라도 일단은 집 밖으로 나가려고 ...노년이 될 수록 가능한 많이 움직이라고 하더라공.우짜든 활동력 있는 생활을 해보자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지 | 작성시간 26.06.17 매주주말이기다려지겠습니다~~ㅎ 작성자광온 | 작성시간 26.06.17 구경한번 잘 했네. 음악도 좋고 컴퓨터 공부도 많이 했구 ! 건강하고 잫 지낸 모습., 주욱 이어가시길♡ 작성자정소령(연주) | 작성시간 26.06.18 파크골프 하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