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치항찍고.왜목마을 지나서 삼길포항...그리고 우리동네 파크골프장.

작성자물처럼|작성시간26.06.17|조회수51 목록 댓글 3

 

매주 움직이려고 노력중..

사정상 캠핑을 못하거나 차박을 못하더라도 

일단은 집 밖으로 나가려고 ...

노년이 될 수록 가능한 많이 움직이라고 하더라공.

우짜든 활동력 있는 생활을 해보자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지 | 작성시간 26.06.17 매주
    주말이
    기다려지겠습니다~~ㅎ
  • 작성자광온 | 작성시간 26.06.17 구경한번 잘 했네. 음악도 좋고 컴퓨터 공부도 많이 했구 !
    건강하고 잫 지낸 모습., 주욱 이어가시길♡
  • 작성자정소령(연주) | 작성시간 26.06.18 파크골프 하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