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오세훈 역전 순간 "어쩌면 좋아, 대선후보 둘 살아 돌아왔다" 작성자수리산 인|작성시간26.06.05|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sn.com/ko-kr/news/other/%EA%B9%80%EC%96%B4%EC%A4%80-%EC%98%A4%EC%84%B8%ED%9B%88-%EC%97%AD%EC%A0%84-%EC%88%9C%EA%B0%84-%EC%96%B4%EC%A9%8C%EB%A9%B4-%EC%A2%8B%EC%95%84-%EB%8C%80%EC%84%A0%ED%9B%84%EB%B3%B4-%EB%91%98-%EC%82%B4%EC%95%84-%EB%8F%8C%EC%95%84%EC%99%94%EB%8B%A4/ar-AA24NdHN?ocid=socialshare김어준, 오세훈 역전 순간 "어쩌면 좋아, 대선후보 둘 살아 돌아왔다"사진 김어준 뉴스공장 유튜브 캡처 방송인 김어준씨가 4일 서울시장 선거 개표 방송 중에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역전하자 “어쩌면 좋아”라고 반응했다. 김씨는www.ms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