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컥’한 김계리 “내가 운 이유는 尹 징역 30년 때문 아냐” [자막뉴스] 작성자수리산 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sn.com/ko-kr/news/other/%EC%9A%B8%EC%BB%A5-%ED%95%9C-%EA%B9%80%EA%B3%84%EB%A6%AC-%EB%82%B4%EA%B0%80-%EC%9A%B4-%EC%9D%B4%EC%9C%A0%EB%8A%94-%E5%B0%B9-%EC%A7%95%EC%97%AD-30%EB%85%84-%EB%95%8C%EB%AC%B8-%EC%95%84%EB%83%90-%EC%9E%90%EB%A7%89%EB%89%B4%EC%8A%A4/vi-AA25xNwr?ocid=socialshare‘울컥’한 김계리 “내가 운 이유는 尹 징역 30년 때문 아냐” [자막뉴스]윤석열 전 대통령의 변호인 김계리 변호사가 오늘(13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어제 재판 종료 후 울먹였던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김 변호사는 "제가 울었던 건 (윤 전) 대통령께서 30년의www.ms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